5 SIMPLE TECHNIQUES FOR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5 Simple Techniques For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5 Simple Techniques For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Blog Article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법적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홈 프리미엄관 해피아이디 구매 판매시간 자주묻는질문 아이디관리방법

당사는 홈페이지, 이메일, 온라인상담 접수 등의 방법으로 수집 및 이용 목적에 따라 필요한 최소한의 고객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과 수집 및 이용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브라우저 인터넷 사용기록 (쿠키, 캐시) 등 삭제가 번거롭다고 하여 브라우저에서 제공되는 시크릿모드를 통한 아이디 사용은 단기적으로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장기적인 사용시에는 문제가 될 소지가 있기 때문에 시크릿모드의 사용은 단기 스팸 작업하시는 분들만 사용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

판매후 아이디를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허나 패스워드 변경은 권장드립니다. 

네이버 아이디를 구매할 때는 신뢰성과 보안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전문가 조언을 따르고 안전한 방법으로 네이버 아이디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회사는 통신판매자로서 시스템만 제공할 뿐, 회원이 등록한 정보 또는 거래에 관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어떠한 분쟁에도 개입하지 않으며 그 분쟁의 결과로 인한 모든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의 서비스구매 또는 이용으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한 결과로 발생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및 그외 다른 소셜미디어의 계정 중지 혹은 링크 삭제에 대해 그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전달되는 서비스 "수량"에 대해서 "회원"이 주문한 "주문수량"을 최대한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과 실명(회사의 요청시)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수 없으며 그에따른 민형사상 책임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전체공개"상태가 아닌 상태에서 주문을 할 경우에는 주문한 수량만큼 주문전달이 안되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에는 사용자 이름/프로파일 이름 변경이 포함됩니다. "진행중" 주문에 이러한 변경이 이루어진다면, 주문은 주문한 수량만큼 주문전달이 안되었을지라도 자동으로 주문완료 처리되어집니다. 이러한 모든 변경 작업은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회사가 주문을 인도한 이후에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회사는 주문이 언제 완료될 지에 대한 최선의 추정치를 제공합니다만, 그것은 보장이 아니고 항상 정확하지도 않습니다.

카페, 블로그, 지식인, 쪽지, 메일 등등 실명인증이 필요한 서비스 제외하고. 

Report this page